(주)아시아로(Asiaro Corporation) 법인 설립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아시아로
댓글 0건 조회 60회 작성일 21-01-24 22:16

본문

아시아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기업 블루아이(Blueye/Since 2002) 배양희 대표와 사람과 브랜드를 성공으로 이끄는 플랫폼 기업 알리고(Alligo/Since 2005) 포이정 대표가 지난 2020년 4월 7일 성공으로 이끄는 기업 (주)아시아로(Asiaro Corporation) 법인을 설립하였다.

(주)아시아로는 45억 아시안인을 대상으로 모바일 미디어콘텐츠, 모바일 미디어플랫폼, 모바일 디자인컨설팅, 모바일 이커머스, 모바일 홈쇼핑, 모바일 뷰티화장품, 모바일 건축인테이어, 모바일 부동산컨설팅 등의 전문가그룹으로 사람과 브랜드를 성공으로 이끄는 비지니스를 수행할 계획이다.

블루아이(Blueye)와 알리고(Alligo)는 2019년 3월부터 중국, 아시아 순회 세미나(1차 신매체, 재테크 설명회, 2차 꿈드림, 재테크 설명회) 프로젝트를 통해 해외 수많은 교민들에게 꿈과 비전을 제시하기로 하였다. 현재까지 중국을 포함한 아시아 6개국 15곳 이상의 도시에서 진행된 세미나를 통해 45억 아시아를 향한 라이프스타일의 변화와 비전을 심어 주었다.

블루아이(Blueye)와 알리고(Alligo)의 협업을 통해 서로의 장점을 활용하면 더 좋은 시너지가 창출될 것임을 깨닫고 2020년 아시아로(Asiaro)라는 새로운 브랜드를 런칭하였다. 이를 통해 대한민국의 우수한  K-Contents와 Asia-Contents를 연결, 융합하여 45억 아시아를 하나로 묶는 네트워크 플랫폼이 되는 것이다.

아시아로(Asiaro)는 Asia(아시아)+Road(길/향한)합성어로 연결(connect), 연합(alliance),  융합(convergence)하는 것을 의미한다. 아시아를 향해, 아시아를 하나로 연결하는 우리는 중국의 일대일로(一带一路)의 방향성과 발 맞추어 한국(0,5억)과 중국(45억)을 포함한 아시아(45억)의 콘텐츠를 서로 공유하여 초연결, 초격차를 통해서  사람, 브랜드, 기업, 지역을  하나로 연결하여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성공 브랜드이다.